먹고

울산 북구 족발/보쌈 - 구구족

싱그러운풀 2024. 8. 4. 00:06

 

족발과 보쌈이 먹고 싶을 때마다

찾게 되는

구구족~~~

 

오늘은 보쌈이 생각나서

구구족을 찾아갔습니다.

 

 

 

 

 

 

 

구구족 울산북구호계점

울산 북구 호계로 290-1B동 1층

(울산 북구 호계동 258-14)

052-286-8999

매일 11:30~2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배달이 아닌

포장으로 빨리 먹기 위해

직접 구구족으로 달려갔습니다.

 

 

 

 

 

 

구구족은

글로벌 위생관리기업 터미닉스가

해충관리하는 안심매장이라고 합니다.~ㅎㅎ

 

 

터미닉스는

해충방제 100년의 노하우 위생과학으로 관리하는 곳입니다.

 

위생은 안심해도 될 것 같아요~ㅎㅎ

 

 

 

 

 

 

오늘도 정직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사장님의

신념이 담겨있는 액자가 매장에 걸려있네요~ㅎㅎ

 

 

 

 

🍀 족발 주문 전 주목사항 🍀 

 

이젠 족발도 기호에 따라 주문하세요~

 

오로지 고기만 고기파(족발 +새우젓)

족발과 새우젓 단일 구성으로

불필요한 야채는 제외한 만큼

가성비 넘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기, 야채 같이 쌈 파(족발+5칸 양념/야채 세트)

야채를 좋아하는 쌈 파에게는

족발과 5종 양념/야채 구성으로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신메뉴도 한번

쓱 본 뒤~~~

기본구성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구구족은

쫄깃한 식감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해

당일 조리한 족발만을

진공 포장 후, 온장고에 보관한다고 합니다.

 

 

 

 

 

 

 

포장해서 집으로

go~~ go~~~

 

 

 

 

 

집에 와서 차려 놓고 보니 

흐뭇~~~

 

군침이 도네요~

 

 

 

 

 

 

구구족의 족발은

잡내가 없고 쫄깃하면서 부드러워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리뷰를 남기며

주먹밥을 덤으로 받았습니다.

 

 

 

 

족발이 생각날 때는 구구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