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울산 동구 몽돌해수욕장 - 중국집 손가

싱그러운풀 2024. 8. 2. 15:23

 

중식이 너무 먹고 싶어 찾다가 발견한

울산 동구에 위치한

손가에 다녀왔습니다.

 

 

 

 

 

손가

울산 동구 동해안로 671   1층

(울산 동구 주전동 21)

0507-1343-2781

10:00~21:00(라스터오더 20: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중국집 손가

할아버지, 아버지, 그리고 아들......

3대째 중식의 한 길만 가업으로 걸어왔으며,

항상

신선한 재료와

최고의 맛을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합니다.

 

 

 

 

중식집 손가

ubc 울산 방송 좋은 날 좋은 사람을 비롯해

여러 번 방송에도 나왔습니다.

오~~

 

 

 

가게 내부가 깔끔하면서도

 조명과 어우러져

분위기가 포근해서 좋았습니다.

 

 

 

 

우리는 바다뷰가 보이는

좌석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여름특선과

세트메뉴가 여러 가지 있었고.......

 

 


 

 

 

짬뽕,

짜장도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밥종류도

여러 종류가 있네요~ㅎㅎ

 

 

 

메뉴를 이리저리 보고 있으니...

단무지와 짜사이가 나왔습니다.

 

 

 

 

 

셀프바에는

단무지와 짜사이를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한참 고민 하다가 

손가짜장,

대만식 소고기 비빔면,

칠리새우를 주문했습니다.

 

 

 

 

 

 

손가짜장은

우리가 다 아는 그 짜장맛입니다.

 

 

 

 

소고기비빔면은

고기의 육질이 느껴져서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최고죠.~ㅋㅋ

 

 

 

 

저는 워낙 새우를 좋아해서

바삭하고 쫀득하면서 새콤달콤한

칠리새우가 최고네요..

 

 

 

 

중국집 손가

유린기가 가장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다음에는...

꼭~~

유린기를 먹어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