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고

특별한 카페-동산바치의 꿈

싱그러운풀 2024. 5. 27. 22:34

 

 

얼마 전 지인이 조용하고 특별한 카페가 있다며 함께 가자고 했습니다. 

 

너무 기쁜 마음으로 카페를 향해........

GO~GO~

 

 

 

 


 

 

동산바치의 꿈

울산 북구 상안동 565-1

052-295-6150

010-7302-3443

매일 11:00~08:00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 휴무

.

.

.

.

.

.

.

.

.

 

지인 차를 타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카페를 향해 가는데......... 
 
내가 평소 가는 카페와는 가는 길이 아주  많이 달랐어요. 

 

🌸🌸🌸🌸🌸🌸🌸

 
시골길을 지나......

인적 드문 곳을 향해  한참을 달리다....

목적지에 도착한 카페는

여러 종류의 닭과, 강아지와 고양이가 함께 있는 자유롭고 평온한 카페였어요~^^ 

 

 

카페 내부는

따뜻한 화목 난로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어요. 
 
 

 

카페 내부를 한참 구경한 후........


우리는 비염과 기관지에 좋은 목련꽃차를 주문했어요~~^^ 


 🍀🍀🍀🍀🍀🍀🍀🍀


수탉의 울음소리와 따뜻한 난로 속에서 차를 마시니.......

 

아주~~~

특별하면서도 이색적이고 너무 좋았어요~^^

 

 

 

예쁜 수가 새겨진 찻잔 받침대를 차를 올려놓으니........

한결 더 예쁘고 분위기가 확~~ 사는 것 같아요~ㅎㅎㅎ

 

 

 

 

카페 벽에는

짜인 프레임에 여러 종류의 찻잔이 예쁘게 진열이 되어 있었어요~^^

 

 

 

 

 

 

 

카페 뒷마당에는 여러 종류의 닭들이 있었어요~ㅎㅎ

카페에서 살아 있는 닭을 보다니~~~~

정말 놀랍고도 신기했어요~^^

 

 

 

 

 

 

 

오늘 카페는

눈으로 한번🌸

소리로 한번..🌸🌸

냄새로 한번...🌸🌸🌸

맛으로 한번....🌸🌸🌸🌸

마음으로 한번....🌸🌸🌸🌸🌸

 

여러 번,,,,,,,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