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고

양산 대형 카페 유마

싱그러운풀 2024. 5. 3. 18:02

 

 

맛난 점심 먹고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유마~~~~~

.

.

.

.

.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 잠시 머물다가 가기 위해서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카페가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카페 유마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647-1 
055-383-3392

매일 11시-21시 50분

 

 

여러 가지 소품들과 포토존이 정말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네요~ㅎㅎㅎ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저는 완전  천국이었습니다.

 

 

 

 

 

 

포토존이 정말 최고입니다.

 

 

 

 

 

 

 

여러 가지 그림도 많아서 보는 재미가 정말 솔솔 하네요~ㅎㅎㅎㅎ

.

.

.

.

.

.

 

카페인지 미술관인지 착각이 생기더라고요~ㅋㅋㅋㅋ

 

 

 

 

 

전체적으로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카페가 더 크고 넓어 보이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옆테이블의 방해를 받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다육이도 많아서

식물을 좋아하는 저는 볼거리가 한가득이었어요.~ㅎㅎㅎ

 

하지만.....

 

지금은 시간적 여유가 부족해서 마음이 좀 급하네요~ㅜㅜ

 

 

 

 

 

 

높은 곳에서 큰 창으로 보는 뷰도 정말 좋아요. 

 

 

카페 유마

 

 

 

 

디저트도 많이 있었다고 하던데.....

우리가 갔을 때는 많이 없더라고요~ㅜㅜ

 

하지만, 여러 가지 소품과 포토존으로 충분히 만족했습니다~^^

다음에는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좀 더 천천히 카페도 둘러보고

맛있는 수플레도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