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울산 진장 백반맛집~밥집~💕💕💕

싱그러운풀 2024. 4. 27. 23:07

 

집밥이 몹시 먹고 싶어지는 하루였습니다.

 

🍱~🍱~🍱~🍱~🍱

 

그래서, 평소 즐겨가던 백반 맛집...

밥집으로 갔습니다.~~~~~

 

go~go~go~

 

 

 

밥집

울산 북구 진장동 748

052-289-5588

 

 

진장동 밥집 간판

 

 

밥집 앞에 도착.........

밥집 간판이 떡하니 우리를 맞이하고 있네요~ㅎㅎㅎ

 

 

 

진장동 밥집 메뉴

 

 

메뉴판이 가게 밖 유리창에 보기 좋게 붙어 있으니.....

가게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정하고 들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ㅋㅋㅋㅋㅋ

 

 

 

 

진장동 밥집 입구

 

 

평일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그리 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진장동 밥집 내부

 

가게 내부를 휙~~~

둘러보고는 앉을자리를 정하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밥집 정식......

밥집정식은  소불고기, 돼지두루치기, 생선구이, 양념게장, 계란찜을 모두 먹을 수 있는 최고의 밥상이죠~~ㅎㅎㅎ

 

 

진장동 밥집정식

 

 

생선구이에는 가자미, 고등어, 적어가 나왔습니다.

 

..💝..💝..💝..💝..💝..💝..💝..💝..💝..💝..💝..

 

바삭하고 알맞게 잘 구워진 생선구이는 더 맛이 좋았습니다.

생선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최고의 생선구이죠~ㅋㅋㅋㅋ

 

 

진장동 밥집 생선구이

 

 

가성비 좋은 밥집에서 몸과 마음이 모두 풍성해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