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울산 북구 송정 고래온 솥밥~~💕💕💕💕💕

싱그러운풀 2024. 4. 29. 22:21

 

 

울산 북구 송정에 위치한 고래온 솥밥집 다녀왔습니다.

 

 

 

 

 

 

고래온

울산 북구 송정동 1254-5

052-710-5635

 

 

고래온

 

 

 

"고래온"은 울산을 상징하는 "고래"와 평온할 "온"이라는 뜻이 합쳐져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에서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겠다는

의미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고래온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저녁 8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마지막 주문은 7시 30분.................

(꼭~~~~ 기억해요)

 

(오후 3시 30분에서 4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합니다.)

주중(월요일~일요일) 무휴라고 합니다.

~~ 단.......... 설날, 추석 연휴는 휴무입니다.~~

 

 

고래온 내부

 

 

 

가게 내부는 "고래온"이라는 이름처럼 깔끔하면서 따뜻한 느낌이 나는 편안한 곳이네요.ㅎㅎㅎㅎ

 


 

우리는 갈비솥밥, 전복솥밥, 돌삼겹솥밥을 주문했어요.

 

 

고래온

 

 

솥밥 나오기 전 튀김을 주시는데.......

완전~~~ 겉바속촉의 완벽한 튀김이네요.

 

😍~😍~😍~😍~😍

 

튀김은 1인 한 접시로.....

구황 작물 튀김이라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고래온

 

 

1인 한상으로 아주 정갈하게 나왔습니다.

 

최고~~~ 최고~~~ 최고~~~

 

 

고래온

 

 

아주 소량의 반찬을 담아주셨는데.......

맛을 보고 추가 주문하라고 하십니다.

 

👇👇👇👇👇👇👇👇

 

음식물 쓰레기 발생을 줄이기 위해 첫 반찬은 소량 제공한다고 합니다.

 

 

고래온

 

 

그리고......

 

솥밥 특성상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기 때문에 

15~20분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약간의 기다림이 있기에......

더 맛있는 식사 시간이 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고래온

 

 

솥밥과 함께 나온 반찬들이 내 입에 꼭 맞아서.....

추가로 주문하고....


 

완벽하게 먹었습니다.

 

빈 그릇 챌린지를 완전 성공했습니다~^^

 

 

 

 

고래온

 

 

밥을 맛있게 먹고 나오니 벌써 해가 지고 주변은 어둠이 깔렸네요.

오늘 하루도 맛있는 음식으로 행복한 마무리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