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

가끔 하늘을 바라보자~💖

싱그러운풀 2024. 7. 5. 23:24

 

일상생활을 살아가는 동안....

늘 앞만 바라보고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잠시 잠깐의 여유를 가지고

머리를 들고

하늘을 한 번쯤 바라보는 건 어떨까요?

 

 

잠시.....

아무런 생각 없이 

하늘을 바라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잠시...... 

바라본 하늘은 

너무나 맑고 깨끗하여

내 마음까지 정화되는 것 같습니다.

 

잠시....

바라본

하늘 사진을 올려 봅니다.

 

 

 

 

 

집을 벗어나.....

바닷가에서 찍은 하늘사진입니다.

 

 

 

 

 

바다와 하늘이 너무 조화로운 것 같습니다.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이 동화책의 한 페이지처럼 예쁘네요~ㅎㅎ

 

 

 

 

 

하늘과 바다를 보다가

좋은 시가 있어 올려 봅니다.

 

 

 

 

~👇~👇~👇~👇~👇~

 

 

 

 

💦나의 하늘은💦

-이해인-

 

 

그 푸른빛이 너무 좋아

창가에서 올려다본

나의 하늘은

어제는 바다가 되고

오늘은 숲이 되고

내일은 도 무엇이 될까

 

몹시 갑갑하고

울고 싶을 때

문득 쳐다본 나의 하늘이

지금은 집이 되고

호수가 되고

들판이 된다

 

그 들판에서

꿈을 꾸는 내 마음

파랗게 파랗게

부서지지 않는 빛깔

 

하늘은

희망을 고인

푸른 호수

나는 날마다

희망을 긷고 싶어

땅에서 긴 두레박을

하늘까지 낸다

 

내가 물을 많이 퍼가도

늘 말이 없는

하늘

 


 

앞만 보면서 살지 말고

가끔은 하늘을 쳐다보는 여유를 부리면서 살아야겠습니다.~ㅎㅎ

'가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도 매미성  (9) 2024.08.13
울산 성남 만화카페 - 썸툰  (14) 2024.08.10
새벽시장  (12) 2024.06.14
수제사탕가게-캔디클로버  (16) 2024.06.11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11) 2024.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