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야식-구구족 족발

싱그러운풀 2024. 5. 9. 18:32

 

오랜만에 야식을 먹었어요.
족발 구구족....

 

구구족


포장이 정말 빈틈없이 단단하게 왔네요~^^

포장 개봉한다고 좀 힘들었어요~ㅋㅋㅋㅋ

 

 

구구족



케이스가 정갈하여서 더 맛있어 보이는 구구족~~~~

 

구구족



리뷰 이벤트로 참치 주먹밥도 서비스로 받았어요~ㅎㅎㅎㅎ

 

 

 

구구족

 

 

족발을 먹으면서.......

족발은 어떤 효능이 있을까 해서 찾아보고 올립니다.

 

 

 

☘☘☘☘< 족발의 효능 >☘☘☘☘

 

피부 탄력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모발 성장 촉진에 도움이 됩니다.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젤라틴이 풍부하여 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소화 촉진에도 도움이 됩니다.

콜라겐, 철, 칼슘, 아연 등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