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고

수족관의 변화~💝💝💝💝

싱그러운풀 2024. 4. 30. 23:42

 

얼마 전 지인의 소개로 구피 물고기를 키우게 되었어요~^^
 

 
 

첫 수족관

 
 
 

유리병을 수족관으로 만들고........
스킨답서스 식물로 유리병을 꾸몄어요.
 
~~🌸~~🌸~~🌸~~🌸~~🌸~~🌸~~🌸~~🌸~~
 

 
 

수족관 2

 
 

하나의 유리병 수족관에서 두 개의 유리병 수족관으로.........
하나보다는 두 개가 더 좋을 것 같아서 만들었죠~~~ㅋㅋㅋㅋ
 
 
 

 

수족관 3

 

 
그런데
.
.
.
.
.
 
물고기들이 수족관에서 오래 살지 못하고..........
운명을 달리하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여과기를 설치하게 되었어요.
여과기를 설치하니.......
 
운명을 달리하는 물고기는 더 이상 생기지 않게 되었죠.
 
 
 

 

수족관4

 

여과기도 설치하고, 수중식물도 설치하고.........
자갈들과 돌들도 바닥에 깔고 나니........
그렇듯한 수족관이 되었어요.
 
나름 완성된 수족관에서 물고기들이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