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울산 성남본점 - 릴라돈가스

싱그러운풀 2024. 9. 2. 07:33

 

 

울산 성남에 있는

릴라돈가스 다녀왔습니다.

 

 

 

 

릴라돈가스 성남본점

울산 중구 시계탑거리 6

(울산 중구 성남동 22)

052-211-3100

매일 11:00~20:3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릴라 돈가스는

지나가다....

가게가 예뻐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ㅎㅎ

 

 

 

 

 

릴라돈가스라서 그런지...

입구를 고릴라 인형이

지키고 있더라고요~ㅋㅋㅋ

 

 

 

 

 

 

가게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주저통과

티슈,

컵이 놓여 있습니다.

 

물컵이 특히 귀엽고 예쁘네요~ㅎㅎ

 

 

 

 

 

가게 내부는

많이 넓지 않습니다.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6개 정도 있었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따뜻하면서

아담하니 좋습니다.

 

 

 

 

 

 

 

벽면에는

베스트 메뉴가

액자로 걸려 있습니다.

 

메뉴를 그림과 함께 보니....

주문하기가 더 편한 것 같네요~ㅎㅎ

 

 

 

 

 

메뉴판을  본 뒤....

돈쫄 정식이랑

치즈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기다리고 있으니......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치즈돈가스는

생각보다 양이 많이 적었습니다.ㅜㅜ

 

치즈돈가스의 느끼함을

파채무침이 잡아주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돈쫄은

쫄면과 돈가스가 한상에 함께 나오는데

소스는 부어서 나왔습니다.~

 

돈가스와 쫄면을 함께 먹으니

궁합이 좋습니다.

 

 

 

 

 

오늘도

한 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